안녕하세요. 원장님. 우선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다리가 휜 것의 경우 포장-배송 중 발생한 문제로 추정됩니다만, 칠의 경우 미처 발견하지 못한 채 발송되어 정말 죄송합니다.
이러한 경우는 저희도 처음이라 당혹스러운 상황이며, 절대 의도적으로 원장님을 기만하려는 행위는 아니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건은 담당자님과의 통화로 사과의 말씀과 함께 새 제품으로의 교환 안내 드렸으며
우선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고 계시면 새 제품이 제작 완료되는 대로 맞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오며, 가능한 빠르고 정확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다리가 휜 것의 경우 포장-배송 중 발생한 문제로 추정됩니다만, 칠의 경우 미처 발견하지 못한 채 발송되어 정말 죄송합니다.
이러한 경우는 저희도 처음이라 당혹스러운 상황이며, 절대 의도적으로 원장님을 기만하려는 행위는 아니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건은 담당자님과의 통화로 사과의 말씀과 함께 새 제품으로의 교환 안내 드렸으며
우선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시고 계시면 새 제품이 제작 완료되는 대로 맞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오며, 가능한 빠르고 정확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스팸신고 스팸해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