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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흡진 가구 A/S




헤몬의 흡진 가구는 1년 동안 무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

1년 경과 시 유상으로 도와드립니다.




[ 흡진기 관련 AS ]


흡진기 관련 AS는 현장 AS 진행 시 대부분 시간이 오래 걸리고

과정이 복잡하여 샵 영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

흡진 서랍만 택배로 주고 받아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▶흡진 서랍 교체법


1. 흡진기가 동작하지 않습니다.


가장 먼저 테이블의 콘센트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후 콘센트에는 이상이 전혀 없다면,

흡진기와 흡진 테이블(혹은 여타 흡진 가구)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
흡진기와 흡진 가구는 흡진기 뒤쪽에 있는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.

이를 확인 하고 다시 연결하는 방법은 흡진 서랍을 뺀 후 다시 연결하여 넣으면 됩니다.


2. 흡진기의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. 버튼이 눌린 후 빠지지 않습니다.


케이블도 잘 연결되어 있고 가구 콘센트에도 문제가 전혀 없으나,

버튼을 눌러도 동작하지 않을 경우.

혹은 버튼이 눌린 후 다시 눌러도 나오지 않은 경우

버튼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.

이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교환/AS 접수를 한 후 서랍만 분리하여 택배 발송해주시면,

AS처리 후 정상 제품 보내드립니다.


3. 흡진력이 약해졌습니다.


흡진력이 약해진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

올바른 청소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입니다.

주기적으로 필터 교체를 해주시고 청소기로 흡진기 곳곳을 청소해주세요.



[ 흡진테이블 상판 관련 AS ]


흡진 테이블 상판의 경우 1년이 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유상으로 교체가 진행됩니다.

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상세 안내 도와드립니다.




첨부 파일을 확인하세요.




헤몬 (ip:) 2019-01-22 추천하기 hit (70) like 0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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